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소독·방역서비스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소독 효과를 높이고 장애의 면역력을 향상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지난 6월 23일(월), 27일(금) 두 차례에 걸쳐 ㈜ST환경(대표 김성환)와 함께 장애 당사자의 쾌적한 주거환경 지원과 복지 증진을 위해 소독∙ 방역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이번 서비스는 바퀴벌레 등 해충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 당사자 20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ST환경은 사전에 장애 당사자 및 가족과 약속을 정하고, 전문 방역 인력이 방문하여 각 가정에 소독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이를 통해 오랫동안 쌓인 먼지와 해충으로부터 벗어나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장애 당사자 가정이 더욱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일상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소독 효과를 높이고 장애 당사자의 면역력 향상을 돕기 위해 ‘핸드워시, 살충제, 안내문’ 등으로 구성된 위생키트를 마련하여 ㈜ST환경과 함께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하였다.
이번 소독 서비스를 받은 김○○님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장애 가정이 일상적인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ST환경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장애 당사자 가정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느끼고, 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ST환경 김성환 대표님과 임직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 #주거환경 #위생키트
#소독방역서비스 #면역력 #ST환경 #김성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 다음글고용노동부 평택 지청 2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