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산 청소년수련원, 숲속 수영장 운영 종료
페이지 정보
본문
올해는 청소년, 시민 등 총 1만 4천570명이 방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30일간 운영했던 야외 숲속 수영장이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숲속 수영장은 파라솔, 샤워실, 매점 등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워터슬라이드(140㎝)와 미끄럼틀(5세 이상)이 설치되어있는 평택시 대표 야외수영장이다.
올해에는 청소년, 시민 등 총 1만 4천570명이 방문했으며,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어린이풀장과 유기시설(에어워터슬라이드)을 추가 설치해 더 즐겁고 재밌는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화장실 개선 공사와 지속적인 시설 안전 점검으로 이용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문현우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은 “올해도 많은 이용객들이 방문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및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했다”라며,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시민들을 위해 시민 여가 활동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는 여름 숲속 수영장과 겨울 눈썰매장이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련사업팀(031-610-4426, 442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재남)은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출연한 청소년기관으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문화센터, 북부·안중·팽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 #무봉산 #청소년수련원
#청소년문화센터 #숲속수영장 #겨울눈썰매장
- 이전글송탄보건소와 삼성전자 합동 금연 캠페인 전개 25.08.20
- 다음글새마을부녀회, ‘이웃찬 행복밥상’ 활동 펼쳐 25.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