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성면 노인회 복달임 행사 추진
페이지 정보
본문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평택시 오성면 행정복지센터 오성면 노인회(총회장 김경현)는 지난 19일 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맛있게 드시고 더위도 물리치고 힘내세요’라는 의미의 복달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평택지회장 서교원)의 후원으로 다양한 축하공연이 진행되었고, 탤런트 박시영의 전문 진행으로 36개소 경로당의 회장과 총무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파출소, 농협,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성면 노인회 김경현 회장은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성 지역의 36개 경로당 회장과 총무님들을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라며 참여하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강성식 오성면장은 “지금처럼 풍요로운 삶을 물려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시니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로당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오성면 노인회는 농촌 지역의 특수성인 고령화와 도농복합 장점들을 최적화하면서 문화 격차를 느끼지 않도록 평택 우리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오성면 어르신들이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기도 하였다.
한상호ptmnews@naver.com
#평택매일 #ptm뉴스 #평택시 #오성면
#복달임행사 #도농복합 #노인회
- 이전글신장1동 자원봉사 나눔센터, 25.08.20
- 다음글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 25.08.20